[레노버] 서비스 2주일째 기다리는 중 (S340-15API R5 모니터 플리커 현상)

2020. 6. 15. 17:24일상제품/컴퓨터 및 주변기기

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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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노버] S340-15API R5 모니터 플리커 현상으로 레노버 서비스센터 방문기 후기1

안녕하세요~ 작년 6월 17일경 S340-15 API R5를 사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요즘 아이들 온라인 수업이라 아내의 노트북이 아이들 것이 되어 버려, 생일선물로 S340-15 API R5를 샀습니다. S540-14 AP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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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을 올린 지 2주가 넘었어요.

 

레노버 양품 걸리면 AS 필요 없어 좋지만, 초기 불량 걸리니 왜 사람들이 레노버 AS 힘들다는지 이제 알겠어요.

 

1. 레노버 서비스 센터에서도 본사의 답변을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2. 레노버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채팅도 자기들은 기술진이 아니라 확인할 길이 없다고 합니다.

지역 서비스센터로 연락하라고 합니다.

 

3. 1670-0088도 자기들은 서비스센터지 기술진이 아니라 확인할 길이 없다고 합니다.

지역 서비스센터로 연락하라고 합니다.

 

4. https://support.lenovo.com/kr/ko/solutions/ht100494

 

한국 Lenovo 공식 서비스 센터 위치 및 연락처 - KR

Lenovo Inc. View

support.lenovo.com

전화 요청해도 전화로 간단히 안내하는 것만 하지 못 한다고 합니다. 지역 서비스센터로 연락하라고 합니다.

 

즉, 내가 진행상황을 젼혀 알 수 없습니다.

 

지방 살면 레노버는 거르는 게 답인 듯합니다. 그동안 양품만 걸려서 고생을 안 해서 그런가요?

 

13~14년도에 갤럭시 노트 1 배터리 문제로 삼성과 힘겨운 시간을 보낸 후 대기업 AS도 답이 없다는 걸 느꼈는데, 중소기업, 해외기업도 AS 잘못 걸린 후기는 내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직접 겪으니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