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S340-15API R5 모니터 플리커 현상으로 레노버 서비스센터 방문기 후기1

2020. 5. 30. 11:45일상제품/컴퓨터 및 주변기기

안녕하세요~

 

작년 6월 17일경 S340-15 API R5를 사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요즘 아이들 온라인 수업이라 아내의 노트북이 아이들 것이 되어 버려,  생일선물로 S340-15 API R5를 샀습니다. S540-14 API를 살까 했는데, 한 달 넘게 기다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하이마트 20주년 기념으로 할인하길래, 온라인으로는 하이마트에서 처음 샀어요. 5.26. 저녁에 주문하고 5.29. 제품이 도착해서, 지난번에 올린 블로그를 참조하여, 윈도우 설치하고 여러 가지 시험한 걸 사진 찍으려는데, 뭔가 이상합니다.

 

 

 

 

세로 줄무늬가 보입니다. 그냥 보면 안 보이는데, 핸드폰 카메라로 보면 보입니다. 이전에 LED등이 좋은 건지 확인하는 방법 중에 하나가 핸드폰 카메라로 보는 것이라는 글을 본 적이 있습니다. 

이건 제가 1년 정도 쓴 노트북 화면입니다.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시력보호를 위해 블루라이트 차단 중입니다.

 

교환이나 환불하기 위해서는 제조사의 불량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오늘 토요일에도 9시~12시까지 레노버 서비스센터가 열어, 찾아갔습니다.

 

우선 레노버온라인서비스센터에 보니, 창원센터는 NC파크 옆에 있습니다. 네이버, 티맵, 카카오맵 모두 팔용동 경남점이 있다고 나왔습니다. 찾아갔더니, 레노버는 이제 안 한다고 하네요. 마산으로 가라고 합니다. 티맵으로 마산점을 검색해서 갔더니, 산호동이네요. 다시 카카오맵에서 저장해 둔 NC파크 옆으로 갔습니다.

 

다이노스 빌딩 지하주차장에 두고, 5층 레노버서비스센터로 갔습니다. 도착하니 오늘은 기사님이 쉬시는 날이랍니다. 맡겨 놓고 가면 월요일에 보고 전화 준다고 합니다. 바로 판정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고, 본사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데, 3일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여기까지가 오늘 레노버 서비스 센터 갔다 온 후기입니다. 레노버에서도 검색포털 사이트와 내비게이션 어플 회사에 통지해서 이런 것 좀 미리미리 반영해 주면 좋겠습니다. 1시간 반을 둘러둘러 고생만 했어요.

 

다음 글에 서비스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적겠습니다~

 

2020.5.30. 현재 레노버 서비스센터 창원

https://place.map.kakao.com/26846845

 

레노버서비스센터 마산점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용마로 77 다이노스빌딩 5층 (산호동 31-13)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