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340-15API R5] 개봉기

2019. 6. 24. 18:59일상제품/컴퓨터 및 주변기기

안녕하세요~

지난 17일에 택배로 받았던 노트북 개봉기를 써 볼까 합니다.

그전에 잠시, 주문 후 택배 받는 과정이 조금 매끄럽지 못했던 부분 얘기할 거예요~

노트북 보실 분은 아래로 가시면 됩니다~

이사 후 LED 탁상시계를 주문한 적이 있었어요. 판매자분이 배송장을 등록만 하고 실제 물건을 안 보낸 겁니다. 배송장 등록만 하면 발송된 걸로 되나 봐요. 하루 지나고 이틀이 지나도 계속 배송조회가 안 되는 겁니다. 그래서 3일째 업체에 연락했더니 연락 안 됩니다. 급히 사야 했기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황 설명하니, 상황 파악하고 직권 취소해 주겠답니다. 결국 직권 취소했어요.

13일에 이벤트 하는 것 보고 사야겠다고 마음먹고, 14일에 컴퓨터 기사님에게 조언을 얻어서 낮 12시 직전에 주문했어요. 당시 17시 전에 오늘 발송이라고 되어 있고, 발송되었습니다. 그리고 주문 조회에 15일 토요일 도착 예정이라고 뜨네요.

그런데 배송조회가 안 되는 겁니다. 16시경에는 토요일 발송이라고 되어 있었어요. 난 12시에 주문했고 오늘 발송이라 안심하고 있었어요. 사이트 후기를 읽어 보면 다음날 바로 왔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빨리 오겠지 싶었어요.

15일 아침이 지나도 조회가 안 됩니다. 판매자분에게 연락했더니 자기들은 보냈다고 하네요. 택배 회사에서 빨리 보내려고 HUB 안 거치고 바로 보낼 수도 있다고 기다려 보랍니다. 13시 30분경에 조회되네요.. 용산입니다. 16일 일요일 20시 대전 HUB네요. 화요일이겠거니 했는데, 월요일 15시에 도착했습니다.


퇴근하고 다이소에서 T5 별 드라이브 사러 갔더니 T6부터 있네요. T5 있는 곳이 잘 없답니다. 필요한 것 사고 좀 늦었지만 기쁜 마음으로 택배를 받아 봅니다.

겉상자에요

중간에 완충제 없이 흔들려 왔을 수도 있겠네요. 노트북 상자가 잘 보호하고 있겠죠~ 별도 배송 요청한 RAM이 안 보이네요.

여기 붙어 있습니다. 씰도 잘 붙어 있습니다. 램은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아직 못 뜯어봤어요. 오늘 별 드라이브 도착하고 뜯어봐야겠어요. 잘 왔겠죠?

상자 옆면입니다.

노트북 본체와 전원코드가 이렇게 포장되어 있어요

전원코드입니다. 절반 크기면 좋겠어요. 멀티탭에 꽂았더니 살짝 불편해요...

노트북 본체 꺼냈어요~~

보증서, 안전 수칙, 설치 가이드가 있어요~

뚜껑을 열어 봅니다. 한 손으로 열리지 않아요.. 설명이 적혀 있는 덮개가 있네요. 베젤 얇습니다~ 액정도 제 모습이 흐릿하게 나오는 것 보니 눈부심방지 맞네요~

키보드입니다. 숫자키패드 있네요. 약간 작습니다. 적응해야겠지요.

RAM은 아직 못 봤지만, 나머지는 무사히 잘 온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잘 쓰고 있네요~~

다음은 윈도우 10 깔았던 것을 올려 보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공부하고 했는데, 중간에 당황스러운 일이 있어요.

어제는 배터리 얼마나 닳는지 보려고 충전 안 하고 사용해 봤고, 오늘은

배터리 수명 늘려 보려고, 전원을 55~60%만 충전되게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다음에 올려 보겠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일 하나씩 생기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