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식당] 창원 라루마까 La Lumaca

2019. 10. 14. 06:24음식/한국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같이 다녀온 라루마까입니다. 이탈리아어로 달팽이란 뜻입니다. 2011년 8월에 문을 연 뒤 여전히 손님이 많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홍콩집 만두 먹으러 가보니, 하필 토요일인 오늘  경남도민의 집 앞에서 커피 행사를 해서 근처에 주차할 곳이 없었습니다. 원래 가려고 했던 식당이 안 할 때 대비한 식당을 준비하지 못한 상태에서 처음 떠오른 식당이 라루마까였습니다. 주차는 역시 주변 주택가에 하고 갔습니다.

 

반지하 위치라 그냥 지나가면 놓치기 십상입니다. 그래도 맛있으니 잘 찾아가야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식전에 나오는 빵입니다. 따뜻하고 맛있습니다. 입이 짧은 둘째를 위해 하나 더 부탁했습니다.

 

2. 마리게리타입니다. 치즈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토마토가 약간 신맛이 나서 신맛을 못 먹는 저는 살짝 꺼려집니다.

 

18. 조개육수로 맛을 낸 새우 베이컨 오일 파스타입니다. 봉골레 파스타는 아니라고 합니다.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13. 소안심과 버섯으로 맛을 낸 리조또입니다. 딸내미는  6살 이전에 먹어 기억에 없는지, 처음 먹어 보는 것처럼 엄청 맛있다고 다음에 또 먹고 싶다고 합니다.

 

위치는요

https://place.map.kakao.com/14095286?service=search_pc

 

라루마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200 (신월동 48-1)

place.map.kakao.com

 

기사입니다.

http://www.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441802

 

재료의 맛 살아있는 이탈리아 요리 즐기세요 - 경남도민일보

"라 루마까는 이탈리아어로 달팽이란 뜻으로 좀 더 느긋하게 맛을 음미하고, 즐겁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슬로푸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창원시 의창구 신월동 주택가에 있는 '라 루마까(la Lumaca)...

www.idom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