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 정새우: 진짜 새우 6가지 맛 괜찮았던 순서

2021. 9. 5. 20:30음식/한국

안녕하세요~

 

마트에서 3개 9,900원으로 할인해서 샀습니다. 좀 비싼 느낌은 있었지만 먹고 나서 못 샀던 맛을 또 사서 먹었습니다. 새우 대가리 부분을 튀기고 거기에 조미해서 만든 스낵입니다. 술안주나 간식으로 좋았습니다. 새우 싫어하는 아들내미는 간신히 맛만 보고 새우깡 비슷하다고 했고, 딸내미는 하나 먹어 보더니 맛있다고 같이 먹었습니다.

 

1~3번은 처음 골랐던 맛이고, 4~6번은 추가로 구입한 것입니다.

 

1. 베이크드 갈릭 & 블랙페퍼

 

 

 

처음 맛본 것입니다. 마늘과 후추의 맛이 가장 무난할 것 같아 골랐는데, 괜찮았습니다. 아내와 딸내미도 맛있었답니다.

 

2. 와사비 맛

 

베트남산 와사비 과자가 맛있어서 괜찮을 것 같았는데요, 저는 나쁘지는 않았지만, 와사비 맛이 강하지 않아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아내와 딸내미는 별로였습니다.

 

3. 나초치즈맛

 

나초 좋아하는 딸내미를 위해 골랐습니다. 치즈 싫어하는 아내는 별로, 딸내미는 치즈 좋아하지만 별로라네요. 저는 중립입니다.

 

4. 사우어크림 & 어니언

 

양파 싫어하는 아내는 괜찮다고 했습니다. 딸내미는 왠지 그냥이라고 했습니다. 저는 괜찮았습니다. 아내는 오리지널맛이라고 하는 그런 것 같다고 했습니다.

 

5. 떡볶이맛

 

떡볶이라 약간 매울 것 같았는데, 그냥 평범합니다. 가장 오리지널 같았습니다.

 

 

6. 하바네로 칠리 맛

하바네로칠리(4번째로 매운 고추)라는데, 그냥 첫맛은 순하고 끝맛은 살짝 매운, 초딩입맛임에도 맵지 않은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순한맛일 것입니다. 

 

제가 괜찮다고 생각한 순서는

 

1. 떡볶이맛

 

2. 사우어크림 & 어니언

 

3. 베이크드 갈릭 & 블랙페퍼 

 

4. 와사비맛

 

5. 나초치즈맛

 

6. 하바네로칠리 입니다.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1324309&cid=40942&categoryId=32106

 

하바네로 칠리

1994년 기네스북에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등재되었으나 2007년 2배 더 매운맛을 지닌 부트 졸로키아(Bhut Jolokia)에 자리를 내주었다. 부트 졸로키아, 도싯 나가, 나가 졸로키아에 이어 네 번째

term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