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불스원 유리발수코팅+세정

2019. 7. 21. 06:02일상제품/일상

안녕하세요~

 

밤 운전할 기회가 잘 없고, 비 오는 날 밤 운전은 잘 안 해 봤는데요. 어느 날 사이드 미러에 물이 가득 묻어서 열선으로 말릴 시간도 없고 해서 진입하다가, 다행히 사고 날 정도는 아니었지만 위험할 뻔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발수코팅제를 사서 발라 보기로 했습니다.

 

불스원에서 나온 유리발수코팅+세정제입니다. 3,000원

 

2019.7.10.(수) 비 많이 왔을 때 운전석에서 찍은 왼쪽 사이드입니다. 코팅 안 했을 때보다 시야가 좋습니다. 열선 사용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오른쪽 사이드도 시야가 좋았는데, 사진으로는 안 좋아 보이게 나와서 안 올립니다.

 

2019.7.18.(목) 비 오는 날, 운행 마치고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왼쪽 사이드 미러입니다. 코팅제를 발랐습니다.

 

오른쪽 사이드 미러입니다. 부득이하게 거울을 갈아서 코팅제가 안 묻어 있는 상태가 되어 버렸어요. 코팅제를 안 바른 상태입니다. 위 사진보다는 굵은 빗방울이 묻어 있습니다.

 

 

2019.7.20.(토) 태풍부는 날 운행 마친 후 사진입니다. 시간당 11mm내리는 상황입니다. 양쪽 사이드 미러에 다 바른 사진입니다. 사각지대용 사이드 미러 보니, 물방울이 덜 맺힌 것이 느껴집니다. 

 

설명서에 적힌대로 3번 코팅해 줬습니다. 가격 대비 나름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물방울이 완전 깨끗하게 안 맺히는 건 아닙니다. 여기에 열선을 이용하면 더 빨리 마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