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육식당] 창원 진해 용원 목원 축산물직거래 판매장

2020. 6. 6. 07:11음식/한국

안녕하세요~

 

2013년도에 사무실 근처라 가보고, 근처에 볼 일이 있어 7년 만에 갔습니다. 사장님도 그대로, 변하지 않으셨어요. 고기도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이전에는 축산물직거래 판매장이라고 기억하고 있었는데, 목원이란 이름은 왠지 낯선 느낌입니다. 

 

가게 앞 주차장은 언제나 절 위해 자리를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ㅎㅎ

 

매주 2째주 월요일은 쉽니다.

 

이 메뉴판이 고기 사갈 때 가격입니다. 식당도 같이 하고 있기 때문에 진열대 가격은 식당 가격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겹살은 2,400원인데, 식당에서 먹는 가격은 5,900원입니다.

 

식당 가격입니다.

 

한우 국거리 100g 4,500원입니다. 국거리는 식당에서 이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가격이 같습니다.

 

항정살 100g 3,900원입니다. 다른 곳보다 비계가 덜  들어 있습니다. 어느 순간인가 항정살의 비계가 싫어질 때가 있습니다. 구워보니 살코기만 먹는 느낌입니다.

 

사진은 비계가 많은 것처럼 보이지만, 적당히 잘 섞여 있습니다.

 

목살입니다. 100g 2,100원입니다. 다른 곳보다 비계가 적어 아이들이 잘 먹을 것 같아 샀는데, 3가지 중에 이게 제일 입에 맞다고 합니다. 이 목살은 구우면 볼로 튀어나오지 않고 평평하게 잘 구워져서 좋았습니다.

 

집에 와서 불판에 구웠습니다. 왼쪽부터 삼겹살, 항정살, 목살입니다.

 

위의 삼겹살은 김치 구울 자리 한 번 닦았더니 살짝 익었습니다.

 

위쪽 목살은 튀어나오는 부분 없이 잘 구워집니다. 항정살은 좀 두꺼워서 앞뒤뿐만 아니라, 여러 면을 구워야 하나 싶었습니다. 삼겹살은 뒤집은 후 이렇게 육즙이 배어 나오면 뒤집으면 됩니다.

 

고기도 잘 익어 가고, 김치도 맛있게 익어 갑니다.

 

좋은 고기를 사면, 고소한 맛이 나는데, 잡내 없는 맛있는 고기를 먹었습니다. 아내도 아이들도 모두 잘 먹었습니다.

 

고기 살 일 있으면, 창원에서는 좀 멀지만, 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위치는요

https://place.map.kakao.com/12336951

 

목원 축산물직거래정육식당

경남 창원시 진해구 만금로 23 (용원동 1116-10)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