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 29. 18:53ㆍ일상제품/일상
안녕하세요~
KT M 모바일 LTE 데이터 전용 10G 요금제를 쓰고 있습니다. 가입할 때, 임의로 선택했던 신용카드를 바꾸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데이터 요금제는 012이기 때문에, 제 휴대폰으로 전화했습니다. 제 전화번호를 모른다고 하니깐, 전화번호를 알아야 상담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정보로 확인하고 해 줄 수 없냐고 물어봤습니다. 다른 방법은 없다고 하네요. 바빠서 전화를 끊고, 어떻게 전화번호를 모르면 상담이 안 되고, 방법이 없을 수 있나 계속 생각했습니다.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전체 번호를 볼 수 없었습니다. 유심카드에 적어 놓았는지 보니, 없습니다. 오후 늦게 다시 전화했더니, 2가지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역시 없을 리가 없었지요. 첫 번째는 KT M 모바일 메일로 제 신분증을 보내는 방법이고, 두 번째는 아래의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하면 됩니다.
https://www.msafer.or.kr/index.do
메인화면 | Msafer 명의도용방지서비스 - 2
명의도용방지서비스 회원에게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타사의 메일을 차단하기 위해,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www.msafer.or.kr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왼쪽 위에 '가입사실확인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회원가입 필요 없이, 공인인증서로만 확인이 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전화번호 확인하고, 신용카드 변경했습니다.
'일상제품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강세정기] 워터펄스 V300 개봉기 + 간단 사용기 (0) | 2020.03.06 |
---|---|
[자동차] 쉐보레 오류 코드 정리(CODE 91) (0) | 2020.03.05 |
[암웨이]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 헤파필터 1년 사용 (0) | 2020.02.26 |
[자동차]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자동차 에어컨필터 헤파필터 FF100 (TYPE-4) 1,363km 주행 (0) | 2020.02.18 |
[행정서비스] 주정차단속알림시스템 (0) | 2020.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