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자동차 에어컨필터 헤파필터 FF100 (TYPE-4) 5일간 사용 후 느낀 장단점

2020. 1. 23. 21:36일상제품/일상

안녕하세요~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자동차 에어컨 필터 헤파필터 FF100을 5일간 사용해 봤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을 간단히 적어 보겠습니다.

 

-장점

1. 빠른 시간 내에 실내 공기를 정화시킬 수 있다.

 

2. 외기모드에서도 매연냄새가 거의 들어오지 않는다. 살짝 매연 냄새가 날 때도 있는데, 내기 모드로 바꾸고 싶은 기분은 들지 않는다.

 

3. 외기 모드로 다니면 미세먼지 걱정없이, 바깥의 신선한 공기가 들어와 이산화탄소 농도가 높아지지 않고, 유리에 습기가 거의 끼지 않아 시야 확보가 된다.

 

-단점

1. 10,000km마다 교체하라고 되어 있지만, 공기 상태에 따라 언제 갈아야 할지 확인하기 힘들다.

 

2. 워셔액 냄새는 못 걸러서, 워셔액 뿌리고 외기모드를 하니 냄새가 바로 들어왔다. 그렇지만, 내기 순환 모드로 바꾸고 얼마 지나지 않아 괜찮아졌다. 일반 필터는 창문을 완전히 열어 공기를 바꿔야 살 것 같은데, 잠시만 참으면 된다.

 

타이어가 지면과 마찰하면서 미세먼지가 생기고, 매연에도 미세먼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로에서도 맑은 공기를 마시고 싶으세요? HEPA 13등급의 파인드라이브 에어컨 필터 FF100으로 교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