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 계림요업 KCB-9100E 비데 리모컨 교체 AS

2019. 11. 26. 06:49일상제품/일상

안녕하세요~

 

비데 리모컨을 쓴 지 한 달도 안 되어서 액정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핸드폰 보호필름 붙일 때 공기 들어간 것처럼 뭔가 생겼는데요, 눌러도 옆으로 퍼져 없어지는 게 아니었습니다. 계림 AS센터에 전화해서 설명했습니다. 새 리모컨 보내 주고, 반품 택배 신청할 거니 고장 난 리모컨 그대로 싸서 보내 주면 된다고 합니다. 아직 반품은 신청 안 했나 봅니다. 택배는 월, 수, 금 발송이라고 하셨는데, 목요일 발송되어 금요일에 받았습니다.

 

오른쪽이 액정에 이상이 있는 것입니다. 숫자 밑에 뭔가 생겼습니다.

 

지난 번에 비데 메인보드 고장 났을 때, AS 신청했습니다. 기사님이 사전 시간 약속 후, 방문해서 고쳐 주셨습니다. 1년이 안 되어 무상 교체했습니다.

 

http://bath.kelim.net/customer/qna-register.do

 

1:1 상담 | 고객센터 | 계림바스

홈페이지 내 소비자 제품 구입 문의에 교체하실 욕실사이즈(가로, 세로, 높이) 및 욕실 사진(상, 하, 좌, 우, 앞, 뒤) 6면과 함께 원하시는 구성상품의 내용을 올려주시면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계림에서 실측 한 자료가 아니고, 시공성에 대한 진단이 없어서 견적 금액은 다소 차이는 발생될 수 있습니다.)

bath.keli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