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기] 쉐보레 2019 볼트 EV 간단 시승기

2019. 8. 31. 12:01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올린 쉐보레 2019 볼트 EV 시승 신청을 해서 30분 정도 타 보았습니다. 좀 더 타보고 싶었지만, 일정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2019/08/06 - [낙서장] - [이벤트] 쉐보레 볼트EV 전기차 7-9월 시승

 

[이벤트] 쉐보레 볼트EV 전기차 7-9월 시승

안녕하세요~ 쉐보레 볼트 EV 전기차 7-9월 시승 이벤트가 있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은 참여 바랍니다.~ https://www.chevrolet.co.kr/campaign/2019-bolt/index.gm?cmp=OLA_DISPLAY_22986926_252313059_447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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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해 보는 시승이라 많이 기대를 했었는데요, 마산중앙대리점 정정호 부장님이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셔서 재미있게 시승했습니다. 시승 후 큰 수건 하나와 팸플릿도 받았습니다.

 

집 앞까지 직접 차를 몰고 오셨어요. 덕분에 편하게 시승할 수 있었습니다.

 

앞모습입니다.

 

뒷모습입니다.

 

차가 스파크보다는 큰 것 같았는데, 예전에 레조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고 합니다.

 

 

계기판입니다. 오른쪽에 보면 2kw 있고 번개 표시가 있으면 재충전되는 중이라고 합니다. 완속 충전에 9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핸들입니다. 

 

10.2 인치 디스플레이입니다. 아쉽게도 내비게이션은 없지만, 핸드폰과 연결하면 내비게이션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자식 정밀 기어시프트입니다. 고급차량에 적용되는 사양이라고 합니다. 전자식 사이드 브레이크도 있습니다. L 기어를 넣으면 엑셀에서 발을 떼면 자동으로 브레이크가 잡힙니다. 약간 적응이 안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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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진 기어를 넣으면 화면이 바뀝니다.

 

실제 트렁크 사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보닛을 열어 본 모습입니다.

 

자동차에 소음이 없어 좋습니다. 그러나 보행자들이 차량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완충 시 383km를 달릴 수 있습니다. 서울까지 장거리용보다는 시내를 편리하게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운전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능도 많이 달려 있네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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