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레노버 워런티 보증기간 시작일을 구매일자로부터 변경하기

2019. 8. 26. 19:44일상제품/컴퓨터 및 주변기기

안녕하세요~

 

지난 6.17. 에 레노버 S340-15 API R5 IPS를 받았습니다. 3년 연장을 포함해서 구입했습니다. 업체에서는 5~6주 후에 자동으로 연장을 해 준다고 했습니다. 6주 지났을 무렵인 8월 초에 연장이 안 되어 있어서 전화했더니 7~8주 걸린다고 합니다. 6.12. 부터로 되어 있으니 구매일자로 잘해 달라고 했습니다. 잘 처리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8.22. 확인해 보니 3년 연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6.12. 부터입니다. 업체에서는 하루 이틀 별 차이 없을 수도 있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차이가 큽니다.

 

업체에 열내면 뭐합니까? 제가 올렸던 레노버에 직접 신청하는 법을 시험해 봤습니다.

2019/06/25 - [일상제품/컴퓨터 및 주변기기] - [S340-15API R5] 워런티 변경, 3년 연장 확인

 

[S340-15API R5] 워런티 변경, 3년 연장 확인

안녕하세요~ 제가 지난번 글에 제 노트북 생산일자가 2019.5.31.이라고 말씀드린 적이 있습니다. 기본 1년 보장은 생산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1. 구매일자로부터 워런티 변경 방법 http://www.11st.co.kr/pro..

junn0.tistory.com

업체에 메일 보낼 때

 

1. 구매영수증: 구매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합니다.

 

2. 시리얼 넘버: 노트북 뒷면 시리얼 넘버를 사진으로 찍습니다.

 

svc_kr@lenovo.com으로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 넘버 사진을 보냅니다. 몇 번의 수정 메일을 통해서 연장되었다는 답변을 받았고 오늘 확인하니 6.17.부터 연장받았습니다.

 

 

레노버는 정책상 주문일자 기준으로 워런티 보증기간을 맞춰 줍니다. 처음에는 생산일로부터 보증기간이 맞춰져 있습니다. 레노버 밴티지> 상태 및 지원> 보증 및 서비스에서 보증기간 확인하시고 꼭 정확한 날짜로부터 보증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