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창원 홈플러스 4층 새로 생긴 중국집 옥원

2023. 7. 1. 18:30음식/한국

안녕하세요

 

그동안 창원 홈플러스에 다니면서 딱히 갈만한 식당이 없어 많이 아쉬웠습니다. 얼마 전부터 공사를 하더니 홈플러스 4층에 옥원이라는 중국집이 생겼습니다. 오전에 장보면서 물어보니, 7월 7일 정식 오픈을 하고 식사는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12시에 가족들과 같이 가보았습니다.

 

영업시간입니다.

 

가게 밖에 붙어 있는 메뉴판입니다. 이 메뉴들이 자신 있는 메뉴인지 모르겠지만, 여기서는 3가지를 먹었습니다.

 

테블릿으로 주문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주문용 태블릿에 그림도 있어 좋긴 했습니다. 그런데 살짝 이미지와 다른 제품이 있네요. 아쉬운 것은 결제 기능은 없습니다.

 

짜차이와 단무지입니다. 춘장은 없습니다.

 

짜장면입니다. 고기도 큼직한 것 들었고, 맛도 좋았습니다. 짜장면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탕수육(소)입니다.

 

탕수육 소스입니다.

 

탕수육 찍어 먹을 장입니다.

 

짬뽕입니다.

 

XO게살볶음밥입니다. 태블릿 이미지와 좀 달랐습니다. 저는 첫맛이 느끼했는데, 짜장소스랑 짬뽕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아내와 딸내미는 괜찮았다고 했습니다. 아내는 상하이 심플리타이 게살볶음밥을 생각하고 시켰는데, 좀 아쉽다고 했습니다.

 

볶음밥 국물입니다.

 

정식 영업 전이라 세팅이 제대로 되지 않아 어수선한 느낌입니다. 7월 7일 정식 오픈 전에 시스템이 잘 되어 있으면 좋겠습니다.

 

음식 맛은 짜장면이 다른 가게보다 맛있었습니다. 아내는 종종 장보고 가보자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홈플러스에서 장보고 그냥 집에 와서 밥 먹었는데, 이번에 새로 생긴 옥원은 자주 찾아갈 가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가서 맛볼 몇 가지 다른 메뉴도 생각해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