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삼양 김치찌개면
안녕하세요~
먹어 보니 먹어 본 듯한 라면 맛이라 포장만 바꿔 나온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2016년 11월 22일에 출시한 라면입니다.
https://namu.wiki/w/%EC%82%BC%EC%96%91%20%EA%B9%80%EC%B9%98%EC%B0%8C%EA%B0%9C%EB%A9%B4
삼양 김치찌개면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namu.wiki
칼칼하고 진한 김치찌개면, 글 그대로 남은 김치찌개에 면 넣고 끓인 맛입니다.
500ml에 4분간 끓입니다.
면, 분말스프, 후레이크가 들어 있습니다.
후레이크 뜯었습니다.
분말스프 뜯었습니다.
처음 먹는 라면은 항상 아무것도 안 넣고 조리법대로 끓입니다. 먹어 보고 다음에는 내 입에 맞는 맛을 찾기 위해 여러 부재료를 넣어 봅니다.
건더기가 부대찌개면 종류에 들어 있는 것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면발이 퍼져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아들내미가 매번 농심 육개장만 찾았는데, 이것 맛보고는 맛있다고 다음에 또 찾았습니다. 좋아하는 다른 라면을 찾았으니 기뻐해야 하나요, 슬퍼해야 하나요? 이렇게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음식 맛을 알아 가야 할까요? 커가면서 입맛이 바뀌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