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60계 치킨 짜파치킨 순한 맛 (소스는 제발 따로 주세요~)

2020. 9. 13. 10:02음식/한국

안녕하세요~

 

헬로비전 VOD를 보면 시청 전 광고가 나옵니다. 요즘 짜파 치킨 광고 엄청나게 합니다. 3번 연속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짜장면을 좋아하는 아들내미가 먹고 싶다고 해서, 호불호 갈리는 짜파 치킨 직접 시켜 먹었습니다.

 

후라이드, 간지치킨, 짜파 치킨입니다. 1마리 단위로만 주문 가능하다고 해서 이상했는데, 여기는 60마리 튀기고 기름 갈아야 해서, 반 마리는 애매하게 남아 버리니 1마리 단위로만 주문받는 것 같습니다.

 

짜파 치킨에는 삶은 달걀이 들어 가 있습니다.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이미 삶은 계란을 간식으로 많이 먹은 상태라 그다지 맛있다는 느낌은 안 들었습니다.

 

짜장 소스를 발라 왔는데요, 일부 지점은 소스를 따로 줍니다. 왼쪽 치킨들과 비교해 보면, 어느 부위인지 처음에는 전혀 감을 못 잡겠습니다. 소스를 따로 주면 내가 좋아하는 부위를 찍어 먹거나 발라 먹거나 하면 되는데, 발라 주니, 뭘 집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들내미는 짜파 치킨 맛있다고, 다음날 남은 것 또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간지 치킨이 조금 더 나았어요. 짜파 치킨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은데, 소스만 따로 주면 좋겠어요. 나중에 밥도 비벼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순한 맛을 시켰는데요, 오리지널은 매콤한 맛인 것 같습니다.

 

60계 치킨

http://www.60chicken.com/bbs/content.php?co_id=menu

 

60계치킨

맵지 않고 맛있는 인기메뉴 고추치킨!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주방문화 개선 우수업체 식약처장 표창! 서비스고객만족대상 2년연속 수상!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www.60chicken.com